비트겟 셀퍼럴 No Further a Mystery

비트겟은 선물거래에서의 손익과 현물거래에서의 손익을 구분하기 위하여 각각현물계좌및선물시장 전용계좌로구분하였습니다. (레버리지 손실을 선물시장 전용 계좌 내 금액으로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거래, 출입금, 파트너, 보안, 커미션, 거래소 계정 관리가 가능합니다.

직접 자신의 추천인을 본인으로 해서 가입을 해서 수익이나 청산당할 시의 본인의 커미션을 받겠다는 뜻인데,

기존이나 예전 걸 사용하셔서 가입하신 분들은 재가입하셔서 최대 요율을 받을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바이빗 #바이비트 #이더리움 #비트코인 #바이낸스 #선물거래 #마진거래 #bybit #특금법 #해외거래소 #비체인 #워뇨띠숏

개인정보 처리방침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기재 후 다음을 누르시면 퍼즐 맞추기가 나오는데요.

현물 계정에서 선물 계정으로 얼마나 전송할지 수량을 정하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자금이 전송됩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비트겟 거래소를 더욱 깊게 이용하고 싶다면, 신원인증 과정을 꼭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신원인증을 거치게 되면, 거래 출금한도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비트겟 가입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비트겟 셀퍼럴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