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가입 Secrets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기재 후 다음을 누르시면 퍼즐 맞추기가 나오는데요.

비트겟 이용자의 선물시장 계좌 잔고가 선물거래 포지션 유지에 필요한 유지증거금 이하로 떨어질 때 선물거래 포지션의 청산이 발생합니다. 유지 증거금은 선물거래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금액입니다.

셀퍼럴이란 무엇일까요? 셀퍼럴이란 셀프 + 레퍼럴의 준말로 본인이 본인 레퍼럴로 가입한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파트너가 되어서 많은 회원을 모집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사실상 저처럼 어떻게 모집해야 할지 어떻게 홍보해야 할지 깜깜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휴대폰 번호, 이메일을 이용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저는 이메일로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본인이 비트겟에서 사용할 이메일, 비밀번호를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파트너를 신청한 계정은 커미션을 받는 커미션 계정이 되고, 비트겟 파트너 초대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한 비트겟 셀퍼럴 신규 계정은 거래 계정으로 셀퍼럴 계정이 됩니다.

일반문의

비트겟 파트너가 승인되고 나면 메일을 받습니다. 파트너 관리시스템 링크를 확인하여 접속합니다.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Here's the accumulating of the many crypto data, and we welcome you to definitely share your insights with us.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웨이커 가능성의 파도에 올라타다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 간단히 입력하시고, 요청사항 적어주시고 이메일 인증 등의 단계 후에

국내거래소 업비트,빗썸 등과 마찬가지로 실명인증을 해야 입출금 한도 상향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비트겟 가입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