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Does 비트겟 셀퍼럴 Mean?

비트겟 입금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더욱 자세한 비트겟 입금 방법이 궁금하다면, 비트겟 거래소 입금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비트겟은 파트너계정을 만들어 셀퍼럴을 할 수 있지만 문제는 상위파트너(거래소에서 파트너 권한을 준 공식파트너)가 하위파트너들의 셀퍼럴 환급 요율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트래블룰: 업비트/빗썸와 인증 (화이트리스트) 국내 특금법 제약없이 자유롭게 거래 가능

업비트에서 리플을 구매하여​ 비트겟으로 전송하는 방법을 예시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플랫폼을 꼭 이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단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비트코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비트겟 가입을 위해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 비트겟 거래소에 이를 제공하면 거래소가 실제 여부를 확인한 뒤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반드시 초대할인링크를 통해서 비트겟에 가입하셔야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실 비트겟 가입 수 있어요.

비트겟, 바이비트, 바이낸스 등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 이용 시 크롬브라우저에서 '한국어 번역'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되도록이면 영어 화면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상거래약관

최근 리딩이나 리딩방 매매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그러다보니 트래블룰에 대해서 걱정을 하지않을 수가 없는데요. 하지만 거래소 이용을 하는데 있어서는 전혀 문제가 없는 부분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렇게 갑자기 게시글을 작성한 이유도 타 카페에서 제가 작성한 게시글을 복붙하여 교묘하게 짜깁기 한 게시글을 보고 급하게 작성한 것입니다.

비트겟 추천인 코드와 증정금 이벤트 알아보기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What Does 비트겟 셀퍼럴 Mean?”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