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art Trick of 비트겟 가입 That No One is Discussing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소액으로 천천히 트레이딩 연습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비트겟 셀퍼럴을 하시려면 우선 비트겟 파트너가 되셔야 합니다. 아래의 비트겟 파트너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공식 구글 신청 폼으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셀퍼럴로 운영하시면서 도식도처럼 회원 가입자가 모집된다면 더욱 좋지만, 그렇지 않다 하더라도 매매 시에 수수료를 낮추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파트너로서 승인이 나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받은 이메일에는 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 접속 링크, 파트너 아이디, 접속 비밀번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본인 신규 계정 : 트레이딩을 할 때 쓰이는 계정으로 거래를 위한 매매 계정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트래블룰이 시행되면서 비트겟 거래소도 일부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레퍼럴 셀퍼럴 이용자는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설치하시면, 좌측 이미지와 같은 동일한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우측 이미지에 있는 로그인/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매거래시마다 자동적으로 수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비트겟 파트너 신청서를 정상적으로 제출하였는데도 이메일 회신을 못 받으셨다면 먼저 이메일의 스팸 폴더에서 찾아보시고 없으시다면 다시 신청도 가능하니, 다시 신청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코인들은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매우 각광받는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거래소 중 업비트에선 매수할 수 없어, 국내 거래소만 이용하는 투자자는 투자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트겟 현물 거래 절차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트레이더는 숙명적(?)으로 매매를 할 비트겟 셀퍼럴 수밖에 없는데 이것이 셀퍼럴을 통해 일부 본인의 계정으로 커미션 형태로 지급받을 수 있고 이 지급받은 커미션을 다시 매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비트겟 가입 That No One is Discussing”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