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sic Principles Of 비트겟 가입

이 블로그  선물/마진 거래소 정보 소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그런데 이걸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거래계정을 파트너계정으로 만들어서 거래하면 파트너계정(=거래계정과 같은 것이라서 이하 파트너계정이라고 칭하겠습니다.)으로 본인이 납부한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레퍼럴 홍보는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운영 정도가 있습니다.

아래는 국내 대표 가상화폐거래소와 해외거래소 중 비트겟 기준 수수료를 비교한 표입니다.

만약 본인이 인플루언서 거나, 혹은 마케팅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파트너 계정을 통해 큰 수익도 노려볼만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비트겟사이트에서 설정키를 복사를 안해서 설정키 입력단계에서 내 키를 입력 비트겟 셀퍼럴 못하여 보안키를 생성하지 못하고 있어요

#업비트 #에이다 #빗썸 #일론머스크 #코인 #암호화폐 #파월 #연설 #코인거래 #코인차트 #코인매매 #크립토펑크 #업비트nft

돈을 많이 버는 방법이 아닌 돈이 돈을 벌게 하는 방법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금일은 요새 부상하고 있는 비트겟 거래소 가입방법을 한 눈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바이비트 레퍼럴 코드 자체를 입력하고 안 하고에 수수료 차이가 납니다.

이메일의 경우 제가 예전에 어떤 거래소에서 언젠가부터 이메일이 안오길래 보니까

본인이 직접 선물거래를 하지 않으신다면, 특별히 필요 없으실 수도 있지만, 저처럼 본인이 틈틈이 매매를 하시는 트레이더라고 하시면 셀퍼럴을 통해 거래 수수료 일부를 커미션 형태로 파트너 계정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asic Principles Of 비트겟 가입”

Leave a Reply

Gravatar